[머니투데이창간15주년]엑소 "독자들에게 더 사랑 받는 머니투데이!"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6.06.17 10:50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엑소(EXO)가 머니투데이 창간 15주년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image


"더 사랑 받는 머니투데이가 되시길 바랍니다!"


아이돌그룹 엑소가 머니투데이 창간 15주년을 맞아 독자들에게 더 많은 사랑 받는 머니투데이가 되길 바란다고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엑소는 오는 19일 머니투데이 창간 15주년에 앞서 17일 "머니투데이 창간 15주년을 축하드립니다!"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엑소는 "앞으로 다양한 소식 많이 전해주시고 독자들에게 더 많은 사랑 받는 머니투데이가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라고 했다.


엑소에 대한 사랑도 부탁했다. 엑소는 "정규 3집으로 컴백한 저희 엑소도 더욱 열심히 활동하며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엑소 많이 사랑해주시고 저희 소식도 머니투데이 기사를 통해 많이 전해주세요! WE ARE ONE!"이라고 전했다.

엑소는 지난 9일 발매된 정규 3집 EX’ACT로 앨범 선주문량 66만장 돌파, 국내 각종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1위 등 각종 기록을 세우며 국내 대표 아이돌로서 입지를 재확인하고 있다.

엑소는 오는 7월 23일~24일, 29일~31일 5일간 총 5회에 걸쳐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세 번째 단독 콘서트 'EXO PLANET #3 - The EXO’rDIUM -‘(엑소 플래닛 #3 - 디 엑소디움 -)을 개최한다. 엑소만의 세계관, 음악,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환상적인 무대로 관객들을 매료시키겠다는 각오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