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제공=캐치팝엔터테인먼트 |
엠넷 '보이스 코리아', KBS 2TV '불후의 명곡' 등을 통해 탁월한 가창력을 선보인 가수 손승연이 신곡 '보란듯이'로 차트에서 조용한 강자로서 면모를 보이고 있다.
손승연은 5일 0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보란듯이'를 공개했다. '보란듯이'는 공개 직후 오후 1시 기준 멜론 34위, 벅스 7위, 지니 13위, 소리바다 3위, 네이버뮤직 28위, 엠넷차트 2위, 올레뮤직 8위, 몽키3 11위 등에 랭크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보란듯이'는 이날 원더걸스, 비스트 등 인기 아이돌 그룹의 컴백과 엠넷 '쇼미더머니5',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언니쓰 등 화제성 있는 음원의 강세 속에서도 10위권 내외의 순위에 자리하며 조용한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보란듯이'는 SNS와 모바일 메신저를 들여다보며 헤어진 연인의 근황을 파악하는 2016년식 사랑과 이별법을 감각적인 멜로디와 재치 넘치는 가사로 담아낸 미디엄 템포의 팝 트랙. 손승연과 '쇼미더머니4'에 출연한 래퍼 앤덥이 피처링에 참여했다.
'보란듯이'는 수지와 백현이 함께 부른 '드림'을 비롯해 에디킴, 이성경의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십센치의 '니가 참 좋아' 등을 만든 박근태 프로듀서가 작업한 곡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