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바다' 홍진경, 오늘(23일) 깜짝 카메오..'미친 존재감' 비주얼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6.11.23 13:31
  • 글자크기조절
/사진제공=SBS콘텐츠 허브
/사진제공=SBS콘텐츠 허브


홍진경이 '푸른바다'의 카메오로 미친 존재감을 보여줄 예정이다.

23일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극본 박지은·연출 진혁)측은 특별출연 하는 홍진경의 스틸을 공개했다. 미친 존재감을 과시하는 홍진경의 비주얼은 웃음을 주기에 충분하다.


'푸른 바다의 전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오후 방송되는 3회에서는 홍진경이 깜짝 등장해 극의 활력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이와 함께 충격적인 홍진경이 비주얼이 담긴 스틸이 공개해 더욱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공개된 스틸에서 홍진경은 얼굴에 지저분한 검은 칠을 하고 오래 머리를 안 감은 듯한 헤어스타일 등 완벽하게 망가진 분장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두꺼운 퍼 코트와 목도리로 깨알 패션 센스를 과시하고 있어 그가 극 중에서 어떤 역할로 등장할지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홍진경은 길거리에 박스와 신문지를 깔고 앉아 주변을 감시(?)하고 있는데, 이 와중에 소중한 쫀드기를 조금씩 뜯어먹고 있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푸른 바다의 전설' 측은 "오늘 방송되는 3회에서는 홍진경이 특별출연해 완벽하게 역할을 소화하는 것을 물론 시청자들에 웃음까지 선사할 예정"이라며 "보고만 있어도 웃음이 절로 나오는 에피소드로 즐거움을 선사할 홍진경의 모습을 방송을 통해 꼭 확인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푸른 바다의 전설'은 23일 오후 10시에 3회가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