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준♥소율, 연예계 마당발 인증 'SNS로 스타들은 축하 中'

한아름 기자 / 입력 : 2017.02.13 09:59
  • 글자크기조절
image
소율 문희준(왼쪽부터)/사진=홍봉진 기자


문희준과 소율의 결혼 이후 SNS를 통한 스타들의 축하메시지가 끊이지 않고 있다.

지난 12일 문희준과 소율은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 두 사람은 '아이돌 1호 부부'의 탄생을 알리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들의 결혼 소식에 스타들은 결혼식에 참석하는 것도 모자라 SNS에 축하메시지를 전하며, 결혼을 축하했다.


image
문희준, 이민우(왼쪽부터)/사진=이민우 인스타그램


먼저 신화 멤버 이민우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희준이 형 오래오래 행복하게 예쁘게 살아. 결혼 진심으로 축하해. 행복하게 살아"란 인사를 전했다.

image
은지원/사진=은지원 인스타그램



또 젝스키스 멤버 은지원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잘 살아 문댕이. 행복해야 돼요. 이렇게 또 한 명의 술친구를 보내주었다"란 말로 친구를 보낸 적적함을 전해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image
홍석천/사진=홍석천 인스타그램


홍석천은 12일 인스타그램에 "소율의 아름다운 결혼식 축하한다"란 글과 함께 결혼식 현장에서의 사진을 공개했다.

image
황치열, 윤민수, 문희준 /사진=윤민수 인스타그램


윤민수는 12일 인스타그램에 "희준이 형 결혼 진심으로 축하해요. 결혼식은 중요하지 않아요. 지금부터가 시작이예요. MC, 가수로서 더욱 승승장구하시길 바라요. 아들 딸 많이 낳고 행복하게 잘 사시길 기도할게요"란 진심 가득한 축하 인사를 전했다.

image
황치열/사진=황치열 인스타그램


황치열은 12일 인스타그램에 "희준 형과 소율 형수님 결혼 축하드려요.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이었어요. 앞으로 더 행복하시길 바라요. 존경하는 선배님 문희준. 부러우면 지는거다"란 부러움 가득한 축하인사를 건넸다.

image
주영훈, 홍경민/사진=주영훈 인스타그램


주영훈은 12일 인스타그램에 "H.O.T가 장가를 가다니 희준아 축하한다. 아이돌끼리 결혼하는구나. 언제나 소꿉놀이 하듯, 알콩달콩 즐겁게 살길 바라"란 글로 두 사람의 앞날을 축하했다.

문희준은 1세대 아이돌의 결혼식답게 화려한 연예계 인맥을 자랑했다.
기자 프로필
한아름 | hans9@mtstarnews.com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한아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