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준♥소율 결혼으로 돌아보는 1세대 아이돌의 결혼과 삶

한아름 기자 / 입력 : 2017.02.13 12:0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스타뉴스


90년대를 장악했던 1세대 아이돌들은 이제 추억 속 오빠 또는 언니의 이미지를 벗고 한 가정을 꾸리는 아내나 남편이 되어 브라운관을 장악하고 있다. 복고 트랜드가 재조명받음에 따라 방송 활동을 중단 중이었던 1세대 아이돌들이 다시 떠오르면서, 이들의 일상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image
소율, 문희준/사진=홍봉진 기자



지난 12일 백년가약을 맞은 문희준과 소율의 결혼은 큰 관심을 모았다. H.O.T 멤버로서 최초의 결혼식이기에 결혼 발표부터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문희준의 결혼으로 1세대 아이돌들의 결혼과 삶을 돌아보고자 한다.

image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캡처


H.O.T와 함께 전성기를 누린 젝스키스 전 멤버 고지용은 한 아이의 아빠로 활동 중이다. 고지용은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활동적인 아들을 제어하지 못하는 모습으로 큰 웃음을 안겼다. 젝스키스 멤버 은지원은 결혼 후 돌연 이혼 소식으로 팬들의 안타까움을 더하기도 했다.


image
god/사진=박준형 인스타그램


god 멤버 중 박준형은 2015년 6월 13세 연하의 승무원과 결혼식을 올렸다. 또 김태우는 결혼 후 슬하에 세 아이를 두고 있는 아빠이기도 하다.

또 90년대를 뜨겁게 달군 걸그룹 S.E.S와 핑클의 일상도 관심을 받고 있다.

image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캡처


먼저 S.E.S 멤버 유진은 2011년 배우 기태영과의 결혼식을 올려 큰 관심을 받았다. 또 유진, 기태영 부부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사랑스러운 딸과의 일상을 보여 시청자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같은 S.E.S 멤버 출신 슈도 2010년 농구선수 임효성과 결혼해 세 아이의 엄마가 됐다. 바다는 9세 연하의 남자친구와 오는 3월 결혼 예정이다. 이로써 S.E.S는 모두 품절녀 합류 그룹이 됐다.

image
이효리, 이상순/사진=이효리 블로그


S.E.S와 함께 화려한 인기를 누린 핑클의 멤버 중엔 이효리가 가장 먼저 결혼했다. 이효리는 2013년 가수 이상순과 제주도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려 화제가 되기도 했다.
기자 프로필
한아름 | hans9@mtstarnews.com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한아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