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올해 목표? 빌보드 핫100 차트 진입"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7.02.18 15:2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랩몬스터 슈가 제이홉 진 지민 뷔 정국)이 올해 목표로 빌보드 핫100 차트 진입이라고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18일 오후 3시 서울 고척 스카이돔 로얄다이아몬드클럽 라운지에서 '방탄소년단 2017 BTS LIVE TRILOGY EPISODE III in Seoul' 기자간담회를 열고 "올해 목표라면 미국 빌보드 핫100 차트에 진입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멤버 뷔는 방탄소년단의 음원, 음반 성적을 언급하며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아도 되는지 모르겠다"며 "정말 살면서 이렇게 좋은 순간이 많다는 느낌을 받고 행복했다"고 말했다.

또한 멤버 진은 "'윙스 외전' 앨범이 선 주문 70만 장에 육박해서 정말 놀랐다"며 "음원으로 들어주시는데도 이렇게 음반을 많이 사주셨다. 앞으로 더 좋은 음악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방탄소년단은 이번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칠레, 브라질, 미국, 태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홍콩, 호주 등 총 8개국 11개 도시에서 19회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13일 '윙스 외전: 유 네버 워크 어론'을 발매하고 팬들 앞에 다시 섰다. '윙스 외전'은 방탄소년단이 지난해 10월 발매한 앨범 '윙스'에 미처 담지 못했던 청춘과 성장의 이야기를 완성한 앨범이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