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1 박원X수지, 녹음실 메이킹영상 공개 '설렌 첫만남'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7.02.27 11:09
  • 글자크기조절
image
/ 사진제공=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실력파 뮤지션 박원과 가수 겸 배우 수지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기다리지 말아요'의 메이킹 필름이 공개된다.

박원과 수지 측은 27일 낮 12시 '기다다리지 말아요'의 메이킹 필름을 외부에 선보인다.


이번에 공개될 영상은 지난 1월 서울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첫 녹음을 준비하며 수지를 기다리는 박원과 '기다리지 말아요'의 편곡과 프로듀싱을 담당한 권영찬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수지가 들어와 첫 인사를 하며 서로의 앨범을 교환하는 설레는 첫 만남이 이루어진다.

이내 짧은 대화가 오가고 본격적인 녹음이 시작되며, 해당 곡의 작곡가인 박원의 곡 설명과 디렉팅으로 녹음이 진행됐다. 특히 박원은 지금까지 발매된 두 개의 정규앨범을 대부분 자작곡으로 가득채운 싱어송라이터답게 능숙한 녹음 진행으로 뮤지션다운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박원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연신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진행된 녹음이 끝났다"라고 밝혔다. 이어 박원이 "수지씨가 한 소절을 부르는 순간 '아 됐다'란 생각이 들었다"라며 "바쁜 스케줄 속에서 곡을 완전히 마스터하고 와서 녹음이 순조롭게 끝났다"고 말했다며 수지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에 감탄했다고 전했다.


한편 박원과 수지의 컬래버레이션은 싱글 '기다리지 말아요' 음원은 오는 28일 정오 발표된다.
기자 프로필
길혜성 | comet@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길혜성 스타뉴스 연예국 스포츠유닛 유닛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