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4곳vs비투비 3곳vs트와이스 1곳 1위..음원차트 경쟁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7.03.07 08:24
  • 글자크기조절
image
/ 여자친구(사진=쏘스뮤직), 비투비(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사진=JYP엔터테인먼트, 위부터)


여자친구 비투비 트와이스가 음원 차트 1위를 나란히 차지하며 선의의 경쟁을 벌이고 있다.

7일 오전 8시 기준, 걸그룹 여자친구는 지난 6일 낮 12시 발표한 미니 4집 '디 어웨이크닝'(THE AWAKENING) 타이틀 곡 '핑거팁'(FINGERTIP)으로 올레뮤직 벅스 소리바다 몽키3 등 국내 주요 음악 사이트 4곳의 실시간 차트 1위를 품에 안고 있다.


여자친구는 '핑거팁' 공개 당일부터 음원 차트 정상에 올랐고, 이틀 째도 1위를 거머 쥐는 저력을 보이고 있다.

같은 시간 현재, 보이그룹 비투비는 6일 오후 6시 선보인 열 번째 미니앨범 '필름'(Feel'eM) 타이틀 곡 '무비'(MOVIE)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국내 주요 음악 사이트 3곳의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에 명함을 내밀고 있다.

비투비의 힘 역시 재차 알게 하는 성적이다.


걸그룹 트와이스는 지난 2월 20일 출시한 스페셜 앨범 '트와이스코스터 : 레인 2'(TWICEcoaster : LANE 2) 타이틀 곡 '낙낙'(KNOCK KNOCK)으로 7일 오전 8시 기준, 엠넷닷컴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 중이다.

트와이스는 '낙낙' 공개 이후 무려 16일째 음원 차트 정상을 유지,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기자 프로필
길혜성 | comet@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길혜성 스타뉴스 연예국 스포츠유닛 유닛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