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도', 시청자를 웃긴 최고의 몸개그는?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7.03.11 09:4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MBC


다양한 몸개그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한 MBC '무한도전'이 이번엔 몸개그 레전드 편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11일 오후 방송될 '무한도전'에서는 '몸개그 편'으로 시청자들을 웃긴 베스트 10을 공개할 예정이다.


'무한도전'에서 몸개그는 황소와 줄다리기하던 '무모한 도전' 시절부터 시작되어 원초적인 웃음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방송에서는 '무한도전' 공식 공놀이인 '물공 헤딩'부터 아줌마들 사이에서 무를 차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한 '김장 특집', 하나마나송의 첫 탄생을 보여준 '알래스카 특집', 흘러내리는 몸빼 바지로 몸개그의 정석을 보여준 모내기 특집의 '새참 옮기기', 30년 전 과거로 돌아가 험난한 여정에서 목욕물을 옮겼던 '육 남매 특집', 물바다를 넘어 그네 멀리뛰기에 도전한 '춘향뎐' 등 레전드 몸개그 10편을 선보일 예정이다. 과연 시청자의 가장 큰 사랑을 받은 몸개그 1위는 무엇일까.

또한 아깝게 10위 안에 들지 못했던 순위 밖 영상과 몸개그의 부록 편인 분장쇼와 예능신이 도와 준 미스터리한 3대 영상까지 추가로 공개된다.


'몸개그' 편을 마지막으로 재정비 기간을 마친 '무한도전'은 오는 18일부터 정상 방송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ize.co.kr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