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한예슬 이국주 탑 여권사진(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 사진 출처=각 스타 인스타그램 |
걸그룹 2NE1 출신 산다라박이 빼어난 미모가 돋보이는 여권 사진을 공개하면서, 스타들의 여권 속 모습에도 재차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산다라박은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권사진 ver. 2017"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산다라박은 또렷한 이목구비에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다. 산다라박의 수준급 미모는 2017년 여권 사진에서도 변함 없었다.
지난해에는 또 한 명의 미녀 스타 연기자 한예슬이 자신의 SNS를 통해 여권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낳았다. 한예슬은 인스타그램에 "새로 찍은 여권 사진, 역시 여권 사진은 어색한 미소가 있어야"란 글과 함께 여권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한예슬은 한 눈에 봐도 빛나는 미모를 뽐냈다.
한예슬의 여권 사진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자 개그우먼 이국주도 지난해 자신의 여권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남겼다. 이국주는 "#한예슬 #여권사진 이 이슈길래 나도 #이국주 #여백의 미를 찾아볼 수 없음 #꽉꽉참 #두둥 #볼살때문에 귀가 안보임"이란 해시태그 및 글과 함께 여권 사진을 올렸다. 이국주는 여권 사진에서 귀여운 외모를 선보였다.
지난해에는 빅뱅의 탑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권 사진을 외부에 공개했다. 탑은 이 사진에서도 잘 생긴 외모에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선사,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스타들의 여권 사진은 해당 인물들의 색다른 매력은 물론 외모 불변의 모습까지 담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