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주, 예능 '라라랜드' 출연..母서정희도 나올까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8.08.29 11:45
  • 글자크기조절
배우 서정희, 딸 서동주/사진=서동주 인스타그램
배우 서정희, 딸 서동주/사진=서동주 인스타그램


방송인 서정희의 딸 서동주가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라라랜드'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한다.

29일 오전 TV조선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서동주 씨가 '라라랜드'에 출연하는 게 맞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서동주 씨의 촬영 분량은 일부 마친 상태"라며 "오는 9월 중순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서동주는 서정희와 전 남편인 서세원의 딸이다. 그는 2008년 미국 MIT 공과대학 수학과에서 학사학위를 받았고, 와튼스쿨에서 박사과정 시험에 합격하면서 화제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지난 5월 SNS를 통해 4년 전 이혼했다고 스스로 밝혀 이목을 모으기도 했다.

서동주가 예능, 무엇보다 관찰 예능인 '라라랜드'를 통해 일상을 공개할 것이라 이목이 쏠리고 있다. 여기에 서정희가 딸과 함께 '라라랜드'에 모습을 드러낼지도 관심이 쏠린다. 두 사람은 그간 SNS를 통해 다정한 모습의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TV조선 관계자는 서정희의 출연 여부에 대해선 "제작진에게 전달 받은 내용이 없다"면서 "방송될 부분에 대해선 아직 구체적으로 나온 게 없다"고 밝혔다.


한편 '라라랜드'는 자신의 삶을 사는 여성들의 당당함을 담는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는 9월 중순 첫 방송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ize.co.kr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