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여자친구, '해야'로 1위 달성..아스트로 컴백[★밤TView]

노영현 인턴기자 / 입력 : 2019.01.22 19:2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MTV '더 쇼' 방송화면 캡처


'더 쇼'에서 걸그룹 여자친구가 '해야'로 1위를 달성했다.

22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 쇼'에서 걸그룹 여자친구가 '해야'로 '더 쇼 초이스'를 차지했다.


먼저 여자친구는 'Memoria' 한국 버전을 공개했다. 멤버들은 귀여우면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줬다. 이어 신곡 '해야' 무대도 공개했다. 멤버들은 칼군무로 청순 발랄한 매력을 드러냈다.

이날 방송에서 '더 쇼 초이스' 후보에 여자친구, 아스트로, 이민혁이 올랐다. 여자친구는 8617점을 기록해 1위를 차지했다. 여자친구 멤버들은 "버디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올해 시작부터 좋은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기존 앨범보다 조금 더 노력을 했는데, '더 쇼'에서 소중한 결과를 주셔서 감사합니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image
/사진=SBS MTV '더 쇼' 방송화면 캡처



최근 컴백한 아스트로는 먼저 앨범 'All Night' 수록곡 중 하나인 '피어나'를 공개했다. 멤버들은 감미로운 목소리와 완벽한 화음으로 감성미를 선보였다. 이어 아스트로는 'All Night(전화해)' 무대를 선보였다. 아스트로는 부드러운 동작으로 청량미 넘치는 모습을 드러냈다. 하이라이트 부분에는 절도 있는 동작도 섞어서 박력 넘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이날 '더 쇼'에는 ATEEZ, MustB, N.Flying, VERIVERY, 그레이시, 네이처, 라붐, 루커스, 보이스퍼, 아스트로, 여자친구, 원어스, 이민혁, 크나큰, 페이버릿 등이 출연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