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규 / 사진제공=KPGA |
▶장성규, KPGA 기권 논란..소통의 문제 "죄송하다" 사과 [스타이슈]
JTBC 아나운서로 얼굴을 알린 후 프리랜서로 전향한 방송인 장성규는 지난 11일 KPGA 코리안 투어 선수들과 셀럽들이 함께 경기를 하는 KPGA 투어 휴온스 엘라비에 셀러브리티 프로암 대회에 출전해, 호주 교포인 이준석과 한 팀을 이뤄 경기에 참여했다.
이날 1~2라운드에서 144명의 코리안 투어 선수들이 순위를 가려 상위 60명이 3라운드에 진출, 경기를 펼치던 중 장성규는 마지막 18번홀에서, 단 1홀을 남겨두고 기권을 선언했다.
이후 KPGA 측은 "골프 대회가 예능도 아니고. 매우 불쾌하다. 정말 무례한 행동"이라고 날선 입장을 드러냈다. 대중들도 "무책임한 행동"이라며 장성규의 행동을 비판했다.
이에 대해 장성규 역시 직접 사과의 입장을 밝혔다. 장성규는 1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사전에 양해를 구했던 내용이기에 별문제가 없을 거라고 판단했던 저의 불찰"이라며 "이번 대회 참여를 도와주기 위해 오전 일정을 오후로 미뤄주었는데 녹화 내내 저로 인해 불편했을 신규 프로그램의 모든 출연진분과 제작진 여러분에게 큰 사죄의 마음을 드린다"라고 사과했다.
/사진=JTBC '아는형님' 방송화면 캡처 |
▶'아는형님' 고준, 남다른 예능감..다채로운 매력 과시
배우 고준이 뛰어난 예능감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지난 11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고준이 출연했다. 그는 열혈 전학생으로 변신해 재치 있는 입담과 톡톡 튀는 예능감을 선보였다.
이날 이수근은 고준에게 "(강호동과 싸우면) 어떨 것 같냐"는 질문을 던졌다. 이에 고준은 "(강)호동이랑 붙으면 나는 거의 접힌다"고 솔직하게 답해 폭소케 했다.
또 고준은 함께 출연한 안창환과 무에타이 시범을 보였다. 그는 실제 경기를 방불케 하는 화려한 무에타이 기술을 보이다 안창환이 의자를 끌고 나오자 놀라는 등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그는 꽈리고추 반찬을 걸고 퀴즈를 맞혀야 하는 상황에서 "고추가 파리(Paris) 거야?"라는 허당 멘트를 남겼다.
이어 갓김치를 건 노래방 점수 내기 미션에서는 여심을 사로잡는 노래 실력을 선보이며 매력을 뽐냈다.
/사진=방송화면 캡처 |
▶'보이스3' 이진욱X이하나, 긴장감 폭발.."60분 순삭"
베일을 벗은 '보이스3'가 시청자들의 열띤 반응 속에 "눈앞에서 60분이 순삭(순간 삭제)됐다"는 평을 이끌어내며 첫 방송을 마쳤다.
지난 11일 방송된 OCN 새 토일 오리지널 '보이스3'(극본 마진원·연출 남기훈, 제작 키이스트) 첫 회는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 시청률에서 가구 평균 3.2%, 최고 3.9%를 나타냈다. OCN 타깃인 남녀 2549 시청률에서는 평균 2.8%, 최고 3.5%를 기록했다. (유료플랫폼 전국기준/ 닐슨코리아 제공)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시즌 엔딩을 장식했던 고시원 폭발사고 이후의 이야기가 짜임새 있게 그려졌다. 일본 미술 창고에서 유명 여성 화가가 가면을 쓴 의문의 인물에게 살해당하는 오프닝부터, 폭발사고 후 10개월 만에 재회하게 된 강권주(이하나 분)와 도강우(이진욱 분), 그리고 일본에서 발생한 코드제로 사건까지. 사건의 전말에 대한 호기심과 긴장감을 폭발시키며 '보이스3' 대서사시의 막을 올렸다.
/사진=스타뉴스 |
▶음주운전' 김병옥, 벌금 200만원..주차장에서 운전은 '거짓'
음주운전을 한 혐의로 기소된 배우 김병옥이 벌금 200만원을 선고받았다.
12일 뉴스1에 따르면 인천지법 부천지원 약식 1단독(판사 김수홍)은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혐의로 기소된 김병옥에게 벌금 200만원을 선고했다고 밝혔다.
김병옥은 지난 2월 12일 0시 38분쯤 경기도 부천시 중동의 한 아파트 주차장에서 음주운전을 하던 중, 주민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게 적발됐다. 음주측정결과 김병옥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정지수준인 0.085%로 나타났다.
당시 김병옥은 경찰에게 대리운전을 통해 귀가했고, 주차를 위해 운전대를 잡았다고 진술했다. 하지만 김병옥의 진술은 거짓으로 드러났다.
/사진=SNS 영상 캡처 |
▶다시 모인 핑클, 이효리부터 성유리..벌써부터 예능 완전체 [스타이슈]
걸그룹 핑클이 오랜만에 완전체로 한자리에 모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올해 예능 컴백을 예고한 핑클은 벌써부터 예능 완전체의 모습을 보였다.
12일 옥주현 팬클럽 인스타그램에는 핑클 멤버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가 함께 한 짧은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네 사람은 맛있는 점심을 즐기며 담소를 나누고 있다. 옥주현과 멤버들은 핑클 결성 21주년을 기념해 "해피 버스 데이 투유"라며 노래를 부르기도 했다. 이들은 이효리를 향해 "언니 중학생 같아"라고 말하고, 이효리는 그에 맞춰 리액션 해주는 등 친근하고 편한 모습을 보인다. 무엇보다 여전히 아름다운 핑클 멤버들의 동안 미모가 눈길을 끈다.
핑클은 올해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완전체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다. 핑클 멤버들이 완전체로 뭉치는 것은 2005년 발매된 앨범 'Forever Fin.K.L' 발매 이후 14년만이다. 오랜만에 완전체 컴백을 예고한 가운데, 이들이 함께 있는 짧은 동영상이 공개 된 것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