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차게 시작" 손나은·정은지, 셀럽알람 2차 버전 오픈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9.06.11 12:30
  • 글자크기조절
image
에이핑크 손나은(위)과 정은지 /사진제공=더스타아시아


"한 주가 시작됐어요. 힘차게 월요일 시작할까요?"

걸 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과 정은지의 실제 목소리가 담긴 셀럽 알람 2차 버전이 출시됐다.


셀럽 알람 측은 지난달 29일 손나은과 정은지의 2차 버전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앞서 1차 버전 공개 후 폭발적인 반응으로 주간 다운로드 수 상위권을 유지해온 손나은과 정은지는 이번 2차 버전으로 또 한 번 남다른 인기를 증명했다.

1차 버전 '블랙오라 뿜뿜 낭니어택'에서 '심쿵'하는 매력을 보여준 손나은은 2차 버전 '나은이의 POWER ENGLISH'에서 달달한 판다의 영어 선생님으로 변신한다.


정은지는 1차 버전 '따뜻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에서 쿨하고 털털한 모습을 보여줬다면, 2차 버전에서는 '애교도 네이티브 수준'으로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낸다.

한편 손나은과 정은지의 알람을 구매한 팬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선물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내 셀럽 알람을 구매 후 셀럽 알람 공식 홈페이지에서 인증을 하는 팬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S10 5G, 갤럭시 버즈 뿐만 아니라 내 최애 셀럽의 친필 사인 CD와 폴라로이드 사진을 받을 수 있다.

오는 16일까지 진행하는 이 이벤트는 첫날부터 1만 건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셀럽 알람 관계자는 "다양한 셀럽의 알람을 구매하고, 여러 가지의 SNS 채널에 인증샷을 올릴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손나은과 정은지의 하나뿐인 폴라로이드 사진을 원하는 팬들이라면 이번 이벤트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