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백현, 데뷔 7년차의 농익은 섹시함 '유앤 빌리지' [별별TV]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9.07.13 18:05
  • 글자크기조절
image
백현 /사진=MBC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음악중심' 백현이 곡 'UN Village'(유앤 빌리지)로 데뷔 7년 만에 첫 솔로로 데뷔했다.

13일 오후 방송된 MBC 음악순위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는 백현의 솔로 데뷔 무대가 그려졌다.


무대에 앞서 백현은 "이번이 세 번째 데뷔인데 굉장히 떨리고 늘 새롭다. 엑소엘(엑소 팬클럽 이름) 여러분을 만나서 행복하다"고 솔로 데뷔 소감을 밝혔다.

백현은 솔로 데뷔곡 '유앤 빌리지'에 대해 "유앤 빌리지 언덕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달을 바라보며 사랑을 속삭이는 감미로운 노래"라고 소개했다. 이어 "엑소 멤버들이 굉장히 좋아하고 제 팬이 됐다"며 멤버들 간의 돈독한 우정을 자랑했다.

이날 방송에서 백현은 그루브를 타며 등장했다. 그는 스탠딩 마이크 앞에 서서 '유앤 빌리지'를 열창했다. 초반에는 안무 없이 노래와 그루브 만으로 무대를 꽉 채웠다. 이후 안무를 곁들여 무대를 완성했다.


백현의 곡 'UN Village'는 백현의 부드러운 보컬을 느낄 수 있는 R&B 장르의 로맨틱 러브송이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서는 백현 외에 하성운, 여자친구, 벤, 청하, SF9, (여자)아이들, 박재정, 015B, 장재인, 네이처, 프로미스나인, 에이티즈, OnlyOneOf, 김보형, 1TEAM, 세러데이, 승국이가 출연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