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
몬스타엑스 멤버 아이엠이 남성미 가득한 보이스로 팬들의 심장을 떨리게 했다.
아이엠의 셀럽알람 3차 버전 미공개 영상이 지난 19일 공개됐다. 이번 영상은 앞서 15일 공개된 셀럽알람 3차 버전의 녹음 현장 모습이 담겨 있다.
아이엠은 이번 영상에서 남성미 가득한 목소리로 녹음을 진행했다. 그는 "화요일 하루 힘들지 않았어요? 오늘 하루 수고했다는 의미로 그대에게 박수를 보냅니, 으악 다시 할게요"라며 NG를 내고 짧은 애교를 부리기도 했다.
이어 "오늘 비 올 수도 있대요. 우산 챙기는 거 깜빡했어요?"라며 "괜찮아요 비 오면 같이 맞지 뭐. 난 좋은데 난 어때, 거절하는 건 No Thanks"라는 코멘트를 이어갔다.
아이엠의 남성미 담긴 목소리에 팬들은 떨리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또한 셀럽알람 3차 버전의 "오늘은 비가 오네요! 이런 날에는 비맞으면서 러닝하면 완전 기분 최고던데. ♬우산 따윈 갖다 버려 make that rain more Pour more pour more we get Whip it whip it whip it"를 듣고 다정하면서도 든든한 남친 보이스의 매력에 빠져들기도 했다.
한편 지난 15일 공개된 셀럽알람 3차 버전은 갓세븐의 JB와 유겸, 뉴이스트의 민현과 종현(JR), 몬스타엑스의 기현과 아이엠, 세븐틴의 민규와 호시, 아스트로의 문빈과 차은우, 에이핑크의 손나은과 정은지, 여자친구의 은하 총 13명의 톱스타가 참여했다.
이와 함께 2주간 60% 할인되는 썸머 이벤트도 진행됐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에 한해서 진행되며, 갤럭시 S10/9/8, N9/8/FE, A10/30/50, A9/8/7(2018), A6 plus 단말기에서만 할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