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가 '쇼!음악중심' 1위를 차지했다./사진=MBC '쇼!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
'쇼!'음악중심' 1위의 주인공은 ITZY였다.
10일 오후 방송된 MBC 음악순위 프로그램 '쇼!음악중심'의 1위는 ITZY가 차지하며 3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1위를 차지한 ITZY는 "곡 써주신 박진영 사장님 감사하고 '믿지'(ITZY 팬클럽) 고마워요"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ITZY는 신곡 'ICY'로 카리스마 있는 무대를 펼쳤다. 특히 무대 장악력이 돋보였다.
CIX와 세븐틴./사진=MBC '쇼!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
이날 MC로 나선 배진영은 "미나 선배님과 친구 현진이와 함께 MC를 하게 돼서 좋다. 예쁘게 봐주세요"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후 배진영이 속한 CIX는 곡 'Movie Star'에 맞춰 칼군무를 선보이며, 'Movie Star' 레전드 무대를 펼쳤다. NCT DREAM은 순백의 의상을 입은 채 강렬한 래핑과 무대 장악력을 보여줬다.
세븐틴의 컴백도 이어졌다. 세븐틴은 사전 인터뷰에서 유쾌한 모습을 보여주던 것과 달리, 본 무대에서 강렬한 퍼포먼스를 뽐냈다.
오마이걸은 곡 'BUNGEE(Fall in LOVE)'로 상큼함을 보여줬고, 노라조는 '샤워' 노래에 맞는 분장을 하며, 여름을 통쾌하게 날릴 가창력을 선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세븐틴, 오마이걸, NCT DREAM, ITZY, CIX, 노라조 외에 VERIVERY, TRCNG, 신현희, 로켓펀치, VAV, 크나큰, 1TEAM, 공원소녀, 동키즈, D1CE, 파나틱스, 한여름이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