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시연 "'V1' 준우승 감사..결과 상상도 못했다"

강남=이정호 기자 / 입력 : 2019.09.18 14:4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드림캐쳐컴퍼니


걸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 시연이 'V-1'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소감으로 "대중 분들께 제 노래를 들려드릴 수 있어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시연은 1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스페셜 미니앨범 'Raid of Dream'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이같이 말했다.


이날 시연은 "제가 엠넷 설특집 예능프로그램 'V-1'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다. 우승은 못했지만 준우승이라도 너무 감사하다. 특히 준비한 3곡 모두 보여줄 수 있었다는 것 하나만으로도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사전투표 때에도 2위를 했었다. 톱5위에 선정됐다고 처음 들었을 때 당연히 5위라고 생각했었는데 2위라고 해서 정말 놀랐다. 투표해준 팬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덧붙었다.

스페셜 미니앨범 'Raid of Dream'은 모바일 게임 '킹스레이드'와의 협업으로 독특하면서도 색다른 또 하나의 세계를 탄생시켰다.


타이틀곡 '데자부(Deja Vu)'는 '킹스레이드' 세계에 녹아든 드림캐쳐의 꿈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킹스레이드'의 메인 스토리를 테마로 안타까운 대립과 기시감, 그리고 꿈과 꿈이 교차하는 의문과 혼란 속에 포기할 수 없는 단 하나의 존재와 목표를 향한 도전을 표현했다.

타이틀곡을 통해 새로운 세계를 표현했다면 수록곡들을 통해서는 드림캐쳐가 지금까지 그려온 '악몽 스토리'의 못다 한 비하인드 스토리들을 곳곳에 녹였다.

한편 드림캐쳐의 스페셜 미니앨범 'Raid of Dream'은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