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다크비 "저희와 함께 코로나19 예방행동수칙 지켜요!"

[스타뉴스 코로나19 극복 스타 응원 메시지 릴레이]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0.03.16 18:5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다크비 '스타뉴스 코로나19 극복 스타 응원 메시지 릴레이' 영상화면


아이돌그룹 다크비가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이하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다크비는 16일 스타뉴스가 진행하는 코로나19 스타 응원 메시지 릴레이에 참여했다.


다크비는 영상에서 "요즘 코로나19 확산으로 걱정이 많으실 텐데 저희 다크비도 예방 행동수칙을 지키려고 노력하고 있다"라며 "흐르는 물에 비누로 손 깨끗하게 씻기, 기침 또는 재채기를 할 때 입과 코를 옷 소매로 가리기, 씻지 않은 손으로 눈, 코, 입 절대 만지지 않기 꼭 지켜주세요"라고 밝혔다.

다크비는 "항상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도 잊지 마시고 다 같이 예방 행동수칙을 지켜주신다면 코로나19 꼭 이길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라며 "여러분 모두 건강에 유의해 주세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국내에서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으로 인해 확진자 수가 급격히 늘면서 많은 이들의 우려를 낳은 가운데 연예계에 수많은 스타들이 스타뉴스를 통해 코로나19 극복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현재까지 남궁민 전광렬 김보성 봉태규 윤소희 위키미키 드림캐처 윤정수 이창민 박성웅 김시덕 김영민 조현재 양정원 H&D 온앤오프 디코이 로켓펀치 안효섭 손지현 장동민 홍대광 공민지 김준호 김민경 박소영 김지민 양경원 노틸러스 이재욱 뉴키드 펜타곤 이달의 소녀 김중연 예원 김혜윤 등이 참여했다.

코로나19는 지난 2019년 12월 중국 후베이성 우한에서 처음 발생한 뒤 전 세계로 확산된, 새로운 유형의 코로나바이러스(SARS-CoV-2)에 의한 호흡기 감염질환. 중앙중앙방역대책본부에 따르면 15일 0시 기준 코로나19 국내 확진자 수는 8162명, 사망자는 75명으로 집계됐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