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타뉴스 코로나19 극복 스타 응원 메시지 릴레이' 나태주 편 영상 화면 |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태권 트롯'으로 주가를 올린 가수 나태주가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 예방 수칙을 소개하며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국민들에게 힘찬 응원을 보냈다.
나태주는 10일 스타뉴스가 진행하는 코로나19 스타 응원 메시지 릴레이에 동참했다. 나태주는 "요즘 한창 코로나19 때문에 많이 힘드시죠. 지금 국민이 여러분이 힘든 하루하루를 보내고 계신 거 같아서 마음이 아픕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래도 저희가 일상생활에서 꼭 지킬 수 있는 두 가지 수칙. 30초간 손을 깨끗이 씻고, 외출 시에는 꼭 마스크를 착용하시면 분명하게 예방할 수 있으니까, 다 같이 약속 지키도록 합시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나태주는 "하루빨리 환하고 빛나는 대한민국이 될 수 있도록 나태주가 응원하겠습니다"며 "'미스터트롯' 파이팅. 나태주 파이팅. 대한민국 파이팅! 스타뉴스 독자 분들 파이팅. 모두 파이팅입니다"라고 용기를 불어넣었다.
코로나19는 지난 2019년 12월 중국 후베이성 우한에서 처음 발생한 뒤 전 세계로 확산된, 새로운 유형의 코로나바이러스(SARS-CoV-2)에 의한 호흡기 감염질환이다. 국내에도 확진자 수가 급격히 늘면서 감염에 대한 우려가 높아졌다.
이 가운데 연예계에 수많은 스타들이 스타뉴스를 통해 코로나19 극복 응원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현재까지 드림캐쳐 남궁민 전광렬 김시덕 양정원 조현재 김보성 박성웅 윤정수 위키미키 이한결X남도현 이창민 윤소희 손헌수 손지현 안효섭 로켓펀치 디코이 온앤오프 장동민 봉태규 홍대광 공민지 노틸러스 김준호 김민경 박소영 김지민 이재욱 최아인X서호 송가인 펜타곤 이달의소녀 김중연 예원 김혜윤 동키즈 다크비 준킴 네이브로 타린 신인선 이다윗 옥택연 최은주 예지 안예은 노형욱 김다미 장현성 이수혁 이승우 로빈데이아나 줄리안 지세희 강다니엘 심이영 박근록 김바다 소야 안소미 박병은 김혜준 김성규 황윤성 원어스 경수진 엔쿠스 하유비 안보현 태진아 천단비 김영민 영기 후니용이 주다인 김희선 빅톤 황치열 강태강 김경민 박명훈 스테파니리 하도권 정세운 전석호 진선규 김윤성 유승우 등이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