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ah!(우아!) 우연, '라이브온' 출연..노종현 동생 '도우솔' 役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0.11.04 15:03
  • 글자크기조절
image
woo!ah!(우아!) 멤버 우연/ 사진제공=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그룹 woo!ah!(우아!)의 우연이 '라이브온'을 통해 연기자 변신에 나선다.

woo!ah!(우아!)의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4일 "woo!ah!(우아!)의 우연이 오는 17일 처음 방송되는 드라마 '라이브온'으로 첫 연기 도전에 나선다"라고 밝혔다.


우연이 출연하는 JTBC 새 미니시리즈 '라이브온'은 수상한 목적을 가지고 방송부에 들어간 서연고등학교 셀럽 백호랑(정다빈 분)이 엄격한 방송부장 고은택(황민현 분)을 만나 겪게 되는 상극 케미 로맨스 드라마다.

우연은 서연고등학교 선도부장 도우재(노종현)의 여동생 '도우솔' 역을 맡았다. 우연의 청순한 비주얼과 톡톡 튀는 매력이 역할과 어우러져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woo!ah!(우아!) 우연은 "처음으로 만난 역할이라서 더 애착이 갔고, 또 우솔이라는 캐릭터가 나와 비슷한 부분이 많아서 더 재미있게 촬영했다"라며 "연기에 대해 많이 배울 수 있는 감사한 작품이다.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우연이 출연하는 JTBC 새 미니시리즈 '라이브온'은 오는 17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