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블유 코리아 |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 원우와 민규의 옴므파탈 매력이 돋보인 화보가 공개됐다.
지난달 28일 발매한 디지털 싱글 'Bittersweet (Feat. 이하이)'로 국내외 화제를 모으고 있는 세븐틴 원우, 민규가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W Korea)'를 통해 치명적인 카리스마와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선보인 6월 호 화보 컷 일부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유닛 컷 속 원우와 민규는 웨트 헤어와 과감한 슬리브리스, 볼드한 액세서리를 완벽 소화, 짙은 남성미를 배가시키며 시선을 압도했다. 또한 두 사람의 물오른 비주얼은 극강의 케미스트리를 완성하며 보는 이들의 설렘 지수를 높이고 있다.
이어진 개인 컷에서 원우는 모터사이클에 시크하게 걸터앉은 자세로 터프하면서도 은근한 섹시미를 드러냈으며 클로즈업된 화면 속 민규의 날카로운 턱선과 강렬한 눈빛은 범접 불가한 아우라를 뿜어내 감탄을 자아냈다.
이처럼 한층 성숙한 모습으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발산한 원우와 민규의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6월 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원우와 민규가 속한 세븐틴은 오는 6월 18일 오후 6시 미니 8집 'Your Choice'를 발매한다.
사진=더블유 코리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