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 유아용 마스크 출시

채준 기자 / 입력 : 2021.08.05 18:2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 네오팜


네오팜 아토팜이 비말 감염 예방은 물론 더운 날씨에도 숨쉬기 편한 유아용 초소형 마스크 '블라블라 비말차단용 마스크(KF-AD)'를 출시한다.

대부분의 마스크가 성인 얼굴 크기에 맞춰 제작되지만, 어린 아이가 성인용 마스크를 착용할 경우 사이즈가 맞지 않아 감염병 예방 효과가 떨어질 수 있어 유아의 얼굴 크기를 고려한 초소형 마스크 사용이 필요하다. 또한 어린 아이들은 성인보다 피부가 약한 편이라 보다 부드러운 필터를 사용한 마스크를 이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토팜이 선보이는 '블라블라 비말차단용 마스크(KF-AD)'는 만 4세 이하 영유아가 사용하기에 적합한 초소형 사이즈로 제작되어, 2D 입체형의 인체공학적 설계로 아이들이 답답함 없이 편안하게 호흡할 수 있게 도와준다. 탄성 원단으로 제작된 밴드걸이로 장시간 착용해도 귀에 무리가 가지 않고 잘 끊어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들의 활발한 움직임에도 안면에 확실하게 밀착되고 턱 밑까지 꼼꼼하게 감싸주어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아이들의 안전한 일상생활을 돕는다.

아토팜 관계자는 "오랜 시간동안 아이들의 민감한 피부를 연구해 온 전문성을 바탕으로 아이들이 보다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마스크를 개발하였다"고 밝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