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9월 2일 리패키지 'Changer : Dear Eris' 컴백[공식]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1.08.25 07:2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비트인터렉티브, 스윙엔터테인먼트


아이돌그룹 에이스(A.C.E, 준 동훈 와우 김병관 찬)가 약 3개월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에이스는 25일 공식 SNS를 통해 2번째 리패키지 앨범 'Changer : Dear Eris'(체인저 : 디어 에리스)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하며 오는 9월 2일 컴백을 공식화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에이스는 'Changer : Dear Eris' 발매 전까지 3가지 버전의 개인-유닛-단체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해당 이미지 속 에이스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뒤로 돌아선 다섯 멤버들은 서로에게 팔을 올리고 있어 돈독한 우정을 짐작케 한다.

에이스의 컴백은 지난 6월 발매한 5번째 미니앨범 'SIREN:DAWN'(사이렌 : 던) 이후 3개월 만이다. 'SIREN:DAWN'은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 K팝 앨범 차트, 12개국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에이스의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여기에 에이스는 각종 외신과 글로벌 음악 플랫폼 타이달, 미국 애플뮤직 라디오의 집중 조명을 받으며 놀라운 성장세를 이어갔다. 'Changer : Dear Eris'도 벌써 글로벌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과연 에이스는 어떤 콘셉트와 음악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