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 스틸 |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감독 정가영)에 공민정, 김슬기, 배유람, 김재화, 김영옥, 김광규까지 신스틸러가 총출동한다.
최근 CJ ENM은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에 출연하는 대세 신스틸러 공민정, 김슬기, 배유람, 김재화, 김영옥, 김광규의 스틸을 공개했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연애는 싫지만 외로운 건 더 싫은 자영(전종서 분)과 일도 연애도 뜻대로 안 풀리는 우리(손석구), 이름, 이유, 마음 다 감추고 시작한 그들만의 아주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로 인상적인 존재감을 발휘한 공민정을 비롯해 김슬기와 배유람은 극중 자영의 절친으로 분해 연애사를 죄다 꿰뚫고 있는 듯한 분석력은 기본, 뼈 때리는 직구 조언도 서슴지 않는 리얼한 찐친 호흡으로 끊이지 않는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 스틸 |
영화 '모가디슈', '싱크홀' 등 올 한 해 쉼 없는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김재화는 우리와 끊임없이 부딪히는 직장 상사로 등장, 남다른 개성과 연기력으로 직장에서 한 번쯤 봤을 법한 현실적인 캐릭터를 완성하며 직장 생활을 경험한 모든 이들의 웃픈 공감대를 자아낼 전망이다.
자영의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주는 할머니로 분한 김영옥과 친구 같은 아빠의 모습을 선보일 김광규는 수십 년에 빛나는 연기 내공으로 극에 안정감을 불어넣는 것은 물론, 자영과의 따스한 티키타카 케미로 유쾌한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이처럼 등장만으로도 폭발적인 존재감을 발산하는 명품 조연진들의 가세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는 믿고 보는 배우들이 완성해낸 유쾌한 연기 시너지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연애 빠진 로맨스'는 11월 24일 개봉한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