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전시' 내일(2일) 설특집 편성..버추얼 아바타 오디션 온다

안윤지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사진제공=갤럭시코퍼레이션, 페르소나스페이스
/사진제공=갤럭시코퍼레이션, 페르소나스페이스
'부캐전성시대'가 명절을 맞아 특별 편성으로 안방을 찾는다.

1일 갤럭시코퍼레이션과 페르소나스페이스에 따르면 TV 조선 예능프로그램 '부캐전성시대'는 오는 2일 지난 7회 부르구 버추얼 아바타 오디션의 내용을 색다르게 편집해 방송한다. 아티스트들의 뛰어난 랩과 가창력 그리고 화려한 특수효과까지 더했던 버추얼 아바타 오디션 현장이 더욱 완성도 있게 연출된다는 후문이다.


부르구 버추얼 아바타는 '부캐전성시대' 6회와 7회에서 국내 최초로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각종 커뮤니티에서도 '부캐전성시대' 버추얼 아바타에 관한 이야기가 매번 화두에 오르고 있는 상황. 부르구 버추얼 아바타들이 '부캐전성시대' 설특집 방송에서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번 '부캐전성시대'에선 힙합과 발라드 그리고 알앤비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버추얼 아바타라는 이색적인 볼거리까지 볼 수 있어 설날을 맞아 어른들은 물론, 어린아이들까지 즐길 수 있는 방송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부캐전성시대' 설특집 방송에선 마미손, 원슈(원슈타인), 폴킴태형(폴킴), 앗따거(더원), 리태리(이지훈), 토솔리드성환(픽보이), 큰오산이(산이) 등 부르구 분파원들의 공연을 한 번에 볼 수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매번 예측 불가능한 전개를 보여주는 '부캐전성시대'가 설 특집 방송에서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한편, '부캐전성시대'는 메타버스 아바타기업 갤럭시코퍼레이션과 페르소나스페이스가 공동제작한 세계 최초 메타버스 아바타쇼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