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우리학교는' 임재혁, 이유있는 '불후' 우승..아시나요?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2.04.04 08:49
  • 글자크기조절
'임재혁을 아시나요?'

배우 임재혁이 박수갈채를 유발하는 무대로 '불후의 명곡' 우승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지난 2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 임재혁은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을 통해 선보였던 노래 실력을 무대에서 폭발시키며 독보적인 감성과 음색으로 안방극장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날 임재혁은 세계를 놀라게 한 라이징 스타로 소개되며 시청자들에게 인사 올렸다. 이어 함께 출연한 선배 이미영이 임재혁의 성실한 면면에 감동해 지켜봤다며 팬심을 드러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임재혁은 '불후의 명곡'은 안 나오는지 묻는 할머니에게 조금만 기다리시라고 말했던 순간을 기억하며 뿌듯한 얼굴을 드러냈다. 특히 보고 계실 할머니에게 영상편지까지 남겨 기특하고 귀여운 모습까지 확인시켰다.


그런가 하면, 자신의 무대에 오른 임재혁은 조성모의 '아시나요'를 선곡해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어릴 적 가수가 꿈이었다는 인터뷰와 함께 떨리는 마음을 담아 감동적인 무대를 완성시켰다. 이에 반응하듯 청중 역시 박수갈채를 보냈고, 보는 이가 모두 먹먹함 가득한 표정을 지어 현장의 여운을 증명했다.

이처럼 임재혁은 '불후의 명곡' 배우 특집으로 선배들과 따뜻한 케미스트리를 터뜨렸고, 꿈의 무대에 오른 벅찬 감정을 브라운관에 고스란히 전해 보는 이들을 전율케 했다. 게다가 다크호스처럼 등장해 우승 트로피를 차지하며 연기는 물론 훌륭한 노래 실력까지 입증해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여줬다.

임재혁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4일 스타뉴스에 "임재혁이 평소 배우 뿐 아니라 가수에 대한 열망 역시 강하다 '불후의명곡' 무대라는 좋은 기회를 통해 매력을 발산하게 돼 감사하다"면서 "임재혁이라는 배우가 지닌 달란트는 무한대다. 성장하는 임재혁을 지켜봐주시고 응원해 달라"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임재혁이 '지금우리 학교는' 출연 당시에 비해 체중을 엄청나게 감량했다. 또다른 캐릭터를 소화하기 위함이다. 본인 관리도 철처한 준비된 아티스트다"라고 전했다.

이날 무대에서 임재혁의 응축된 감성은 음악이 주는 여운을 배가했고, 깊이감이 다른 감정선으로 이어지며 온전한 몰입을 선사했다. 더불어 매 순간 진정성 넘치는 모습은 시청자들 역시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게 했다.

한편 임재혁이 출연한 '지금 우리 학교는'은 넷플릭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