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서수원 'e편한세상 시티 고색' 6월 도전

채준 기자 / 입력 : 2022.05.31 13:2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DL이앤씨


DL이앤씨가 6월 서수원의 신흥 주거지로 부상하고 있는 고색지구에서 주거형 오피스텔 'e편한세상 시티 고색'을 공급할 예정이다.

서수원은 고색지구를 비롯해 각종 개발 호재가 예정돼 미래가치가 높은 데다, 'e편한세상' 브랜드에 걸맞게 아파트 못지않은 뛰어난 상품으로 선보일 예정이어서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경기 수원시 권선구 고색동 894-125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시티 고색'은 지하 4층~지상 14층, 총 430실 규모다. 주거형 오피스텔인 만큼 전 호실이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단일면적으로 구성됐다. 입주는 2024년 10월 예정이다.

e편한세상 시티 고색이 들어서는 고색지구는 현재 개발 분위기가 뜨거운 서수원 생활권의 최중심지로 꼽힌다. 1·2지구 도합 계획 가구 수가 4,400여가구에 달하며, 이 가운데 고색2지구는 약 15만 5000여㎡ 면적에 1,176가구로 한창 조성 중이다. 특히 고색2지구에는 주거지 개발과 더불어 대형병원, 판매시설 등이 함께 들어서는 만큼 우수한 인프라를 갖출 전망이다.

e편한세상 시티 고색은 서수원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개발 호재의 직·간접적인 수혜도 기대된다. 먼저 사업지 약 3km 거리에 위치한 수원역에는 GTX-C 노선이 오는 2027년 개통을 목표로 추진 중으로, 향후 삼성역과 청량리역 등 서울 접근성이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수원역에서 한 정거장 거리인 화서역에는 신분당선 연장(호매실~광교)도 추진 중이다. 수원R&D사이언스파크(예정), 스마트폴리스(예정) 등 첨단 산업단지 조성도 일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e편한세상 시티 고색이 주거형 오피스텔인 만큼 아파트와 달리 청약 규제에서도 자유로운 점이 눈길을 끈다.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 거주지 제한, 주택 소유 여부와 관계없이 청약이 가능하고, 당첨자 선정 방식도 100% 추첨제로 선정해 당첨을 노려볼 수 있다. 당첨돼도 이후 아파트 청약 시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아 무주택 요건을 유지할 수 있어 가점이 낮은 실수요자들의 주거 사다리 역할을 톡톡히 할 전망이다.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 시티 고색은 미래가치가 풍부한 서수원 권역에 들어서는 데다 우수한 입지와 더불어 권선구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e편한세상 브랜드 오피스텔로 공급 전부터 관심이 높았다"고 전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