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리콜' 성유리 "출산 후 이른 복귀로 급 다이어트 준비"

여의도=안윤지 기자 / 입력 : 2022.07.11 11:17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송인 성유리가 1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글래드호텔에서 진행된 KBS 2TV 예능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지나간 이별이 후회되거나 짙은 아쉬움에 잠 못 드는 이들을 위한, 어쩌다 미련남녀의 바짓가랑이 러브 리얼리티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오늘(11일) 첫 방송된다. /2022.07.11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이별리콜' 배우 성유리는 MC 복귀 소감을 밝혔다.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이하 '이별리콜')와 '오케이? 오케이!'(이하 '오케이')는 1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성유리는 4년 만에 메인 MC로 복귀한다. 그는 "너무 오랜만이라 긴장을 많이 했다. 진심을 다해서 임하도록 하겠다"라며 "출산 후 이른 복귀가 아닌가 싶다. 몸과 마음이 준비 안돼서 걱정하긴 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프로그램이 너무 마음에 들었고 PD님과 제작진이 선한 분들이다. 착한 프로그램을 하고 싶다는 욕심에 급 다이어트 등 몸과 마음을 준비했다. 첫 녹화 때 엄청난 부담감을 가졌는데 같이 하는 분들이 편안하게 해주셨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별리콜'은 이날 오후 8시 30분 방송, '오케이'는 오는 12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