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 오은영 "23시간 녹화, 진심·뜨거운 열정 전달되길"

여의도=안윤지 기자 / 입력 : 2022.07.11 11:33
  • 글자크기조절
image
오은영 박사가 1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글래드호텔에서 진행된 KBS 2TV 예능 '오케이? 오케이!'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고민이 있는 전국 방방곡곡의 사연자들을 찾아가 고민을 상담해 주는 힐링 토크 프로그램 '오케이? 오케이!'는 오는 12일 첫 방송된다. /2022.07.11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오케이' 오은영 정신과 의학 전문의가 프로그램에 대한 열정을 보였다.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이하 '이별리콜')와 '오케이? 오케이!'(이하 '오케이')는 1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오케이'에 출연하는 오은영 박사는 "평소에 너무 만나보고 싶었던 스타들과 한 자리에 서서 영광이다. 전문 방송인이나 연예인은 아니다. 그래서 어쩌면 이 말을 드릴 수 있는지 모르겠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런 방송은 언제나 순기능과 역기능이 있다고 생각한다. KBS만큼은 방송의 순기능을 훨씬 많이 담은 책임과 의무가 있다고 생각한다"라며 "'오케이'는 사람들의 뜨거운 삶의 현장, 자신의 삶을 사랑하는 작은 영웅들을 만나러 간다"라며 "이 방송을 보는 많은 분이 희망을 얻고 열심히 살아가는 모습을 보면서 용기를 얻기를 감히 기대해본다. 진심으로 녹화로 인해 새벽부터 만나서 새벽까지, 23시간 깨어 있었다. 그게 하나도 힘들지 않고 오히려 우리에게 용기를 주고 가슴이 따뜻해진다. 진심과 뜨거운 열정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 애정어린 마음으로 많이 봐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별리콜'은 이날 오후 8시 30분 방송, '오케이'는 오는 12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