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치악배 전국농구대회 성료

전시윤 기자 / 입력 : 2022.08.23 18:27
  • 글자크기조절
/사진제공=원주시농구협회
/사진제공=원주시농구협회
원주치악배가 파란날개와 3포인트의 우승으로 막을 내렸다.

지난 8월 20, 21일, 양일에 걸쳐 강원도 원주시 일원에서 펼쳐진 2022 원주치악배 전국 농구대회가 열띤 경쟁속에 트로피 주인들이 가려지며 폐막했다.


원주DB 홈구장과 실제 프로경기 운영 시스템을 사용한 본 대회는 참가자들에게 좋은 시설의 경기장에서 뛰는 것 자체로 큰 선물이 되었다. 대형전광판과 시원한 경기장 시설, 프로구장의 관중석까지 원주시체육회와 원주시농구협회의 세심한 준비를 느낄수 있었다.

클럽부 경기에서는 서울 슬로우와 인천 파란날개 팀이 결승에 올라 파란날개의 우승으로 최종 우승트로피와 시상금 200만원의 주인공이 되었다.

40대부에서는 강호 서울 닥터바스켓이 4강에서 탈락하며 광주광역시 어게인과 원주3포인트 팀의 결승전이 진행되었다. 최종 홈팀인 원주시 3포인트 팀이 우승 트로피와 시상금 200만원의 주인공으로 결정되었다. 원거리 참가팀인 광주광역시 어게인팀은 준우승을 차지하며 저력을 과시했다.


원주시농구협회 원철희 회장은 "동기간에 전국에 많은 대회들이 열려 진행에 어려움이 있었다. 그래도 원주시체육회의 적극적인 지원과 원주시농구협회 모든 임원들이 함께 움직여주어 좋은 대회로 진행하고 마무리 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강원도 최고의 농구도시 답게 좋은 대회를 유치하고 계속해서 농구발전을 위해 일조하도록 하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2022 원주치악배 전국 농구대회 입상내역

클럽부

우 승 - 인천 파란날개M V P - 이기현(파란날개)

준우승 - 서울 슬로우

공동3위 - 서울 모어 / 원주 3포인트

40대부

우 승 - 원주 3포인트

M V P - 이상준(3포인트)

준우승 - 광주 어게인

공동3위 - 서울 닥터바스켓 / 원주 W.B.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