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나 샤크·브래들리 쿠퍼, 거침없는 스킨십..또 재결합설 [★할리우드]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2.11.09 18:00
  • 글자크기조절
브래들리 쿠퍼, 이리나 샤크 / 사진=/AFPBBNews=뉴스1=스타뉴스
브래들리 쿠퍼, 이리나 샤크 / 사진=/AFPBBNews=뉴스1=스타뉴스
배우 브래들리 쿠퍼와 모델 이리나 샤크의 재결합설이 제기됐다.

8일(현지시간) 페이지식스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브래들리 쿠퍼와 이리나 샤크는 뉴욕에서 두 마리의 개와 함께 산책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특히 외출하는 동안 두 사람은 거침없는 스킨십으로, 재결합설에 힘을 실었다.


특히 이리나 샤크의 한 소식통은 최근 "이리나 샤크는 브래들리 쿠퍼와 다시 함께하기를 원한다. 두 사람은 모두 아직 독신이고, 최근 더 많이 어울리기 시작했다. 이리나 샤크는 아직 브래들리 쿠퍼를 사랑한다"고 밝혔다.

이리나 샤크는 브래들리 쿠퍼와 지난 2019년 6월 이혼했지만, 여전히 그를 그리워하고 있다는 게 주변 사람들의 설명이다. 또 한 소식통은 "이리나 샤크가 브래들리 쿠퍼를 그리워했다. 그는 딸과 함께 브래들리 쿠퍼를 보는 것을 좋아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브래들리 쿠퍼와 이리나 샤크는 2015년부터 교제해 약 4년간 사실혼 관계를 유지했으며 2017년 득녀했지만, 두 사람은 사이가 소원해지며 2019년 6월 결별했다. 다만 두 사람은 헤어진 후에도 공동 양육하는 모습이 여러 번 목격됐으며, 손을 잡고 있기도 했다.


이리나 샤크는 축구 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전 여자친구로 유명세를 얻었으며 브래들리 쿠퍼와 결별 후 비토 슈나벨, 카니예 웨스트 등과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진지한 관계로 발전하지 못했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