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V DAY' 방탄소년단 뷔 생일, 전 세계가 축제..팬들 서포트 릴레이 '후끈'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2.12.30 06:48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뷔의 생일(12월 30일)을 맞아 글로벌 팬들이 생일 축하 서포트 릴레이로 전 세계를 축제로 물들이고 있다.

뷔의 필리핀 팬베이스 'TaehgersPH'는 'myonlyTAEger', 'woogasquadPH'와 함께 'TAEHYUNG MALL TOUR' 서포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루손섬 남서부에 있는 도시 케손 시티의 'EASTWOOD MALL'과 'ROBINSONS GALLERIA', 메트로마닐라 만달루용의 'SM MEGAMALL', 마카티의 'GLORIETTA'에 LED 광고 영상을 송출한다. 'SM MEGAMALL'은 필리핀에서 세 번째로 큰 쇼핑몰이자 세계에서 일곱 번째로 큰 쇼핑몰이다.

필리핀에서 네 번째로 큰 쇼핑몰인 파사이의 'SM MALL OF ASIA', 일로일로의 'FESTIVE WALK', 세부의 'GAISANO FIESTA MALL-TABUNOK', 다바오의 'GAISANO CARTIR B' 등 8곳의 쇼핑몰에서 LED 광고를 게재한다.

image
image
image
인도 팬베이스 'Taehyung India Fanbase'는 12월 29일부터 31일까지 콜카타에서 한식 푸드 트럭과 카페 이벤트를 진행한다.


생일 당일인 12월 30일에는 94.3FM 'Radio One-Delhi, Mumbai, Chennai & Bangalore'에 뷔가 드라마 '그 해 우리는' OST로 불러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Christmas Tree'를 송출한다.

아랍 팬베이스 'Arab Taehyung'은 'Christmas Tree'의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23일 쿠웨이트 최초 라디오 방송국 'Marina FM'과 'Marina TV'를 통해 주 1회 생방송으로 송출되는 아티스트 섹션에서 '김태형' 특집을 다룬다는 공지를 전했다. 팬들은 뷔의 음악적 업적을 기념하고 생일 축하 메시지를 전하며 방송에 참여했다.

파라과이 팬베이스 'PURPLE ARMY PARAGUAY'는 12월 16일부터 12월 31일까지 마리아노 쇼핑몰 네 곳에 축하 광고를 게재한다.

볼리비아 팬베이스 'V BTS Bolivia'는 12월 29일부터 내년 1월 8일까지 코차밤바에서 가장 큰 쇼핑몰인 Hupermall에서 2년 연속 광고 서포트를 진행하며, 85개의 스크린에서 뷔의 멋진 모습을 볼 수 있다.

'TKG'는 12월 29일~30일 양일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의 베이 에리어에 빌보드 광고를 게재한다.

추운 겨울에 태어났지만 봄처럼 따뜻한 뷔의 생일을 맞아 전 세계 팬들의 다채로운 축하 이벤트는 2022년 연말을 더욱 뜨겁게 달구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