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브래드 피트·안젤리나 졸리, 새 사랑 찾았나[종합] [★할리우드]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3.01.04 12:00
  • 글자크기조절
image
안젤리나 졸리, 브래드 피트 / 사진=/AFPBBNews=뉴스1=스타뉴스
이혼 뒤 법정 싸움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가 새로운 사랑을 시작했다.

3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페이지식스는 "안젤리나 졸리가 런던의 한 카페에서 21살 연하의 아일랜드 출신 배우 폴 메스칼과 대화를 나눴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안젤리나 졸리는 영국 런던에서 폴 메스칼이 출연하는 공연인 '욕망이라는 이름의 전차'를 관람했고, 공연 후 한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며 긴 대화를 나눴다. 이 자리에는 안젤리나 졸리의 16살 딸 샤일로도 함께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두 사람은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양측은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폴 메스칼은 피비 브리져스와 2년간 열애를 이어왔지만, 최근 관계를 끝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브래드 피트는 26살 연하의 이네스 드 라몬과 열애를 이어가고 있다. 이네스 드 라몬은 현재 주얼리 사업을 하고 있으며, 배우 폴 웨슬리와 결혼했다가 결혼 3년 만인 지난해 5월경 이혼했다.


브래드 피트와 이네스 드 라몬은 지난해 11월 보노 콘서트를 함께 즐긴 것이 알려지며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네스 드 라몬은 최근 브래드 피트의 새 영화 '바빌론'의 시사회 애프터 파티에 함께 참석했고, 특히 브래드 피트의 59세 생일파티는 물론, 새해 전야까지 함께 보내며 굳건한 애정을 과시했다.

브래드 피트는 안젤리나 졸리와 이혼 후 2년 동안 다양한 여성들과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내부 관계자는 "브래드 피트는 이네스 드 라몬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을 즐긴다. 그와 같은 특별한 사람을 찾을 것이라고 예상하지 못했다"면서도 "조용한 연애를 하는 이유는 여자친구의 존재로 인해 안젤리나 졸리가 자녀들에게 자신을 더 심하게 험담할 것을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는 2014년부터 2019년까지 결혼 생활을 한 뒤 현재 이혼한 상태이며 슬하에 여섯 명의 아이를 두고 있다. 양육권은 물론, 프랑스 남부에 있는 토지와 포도밭을 포함한 일부 합작 사업을 두고 법정 싸움을 이어가고 있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