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재현 'Forever Only' 리믹스 6일 공개

김노을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그룹 NCT 멤버 재현의 솔로곡 'Forever Only'(포에버 온리) 리믹스 버전이 공개된다.

5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리믹스 음원 프로젝트 'iScreaM'(아이스크림)이 선보이는 20번째 싱글인 'iScreaM Vol.20 : Forever Only Remix'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싱글에는 발라드, 힙합, 록 밴드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세션 드러머이자 2021년 직접 프로듀싱한 첫 정규 앨범을 발표한 뮤지션 신드럼(SHINDRUM)이 참여해 어쿠스틱한 소울 장르의 리믹스를 선보인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Forever Only' 신드럼 버전은 쓸쓸한 감성이 짙은 R&B 장르의 원곡을 재지하고 어쿠스틱한 소울 장르로 재해석했다. 드럼 중심의 실연 악기 편곡에 신시사이저 사운드를 가미해 소울과 전자음악이 어우러진 현대적인 감성이 인상적이다.

더불어 음원과 동시에 유튜브 SMTOWN 채널에서 공개되는 'Forever Only' 신드럼 버전 뮤직비디오는 3D 비주얼 영상으로 제작, 창밖의 도시 야경을 바라보며 그리운 기억을 회상하는 화자의 감정을 롱테이크 컷 연출로 표현해 곡의 리드미컬한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한편, 재현이 속한 NCT 127은 이달 30일 정규 4집 리패키지 'Ay-Yo'(에이요)를 발표한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노을 | sunset@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연예1팀 김노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