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덕소공장, 남양주시 취약계층 지원 위해 1000만원 전달

전시윤 기자 / 입력 : 2023.01.06 09:16
  • 글자크기조절
image
주광덕 남양주시장(사진 왼쪽), 이만석 KCC 글라스 덕소공장장
KCC글라스(회장 정몽익) 덕소공장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후원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KCC글라스 덕소공장은 남양주시 복지재단을 통해 남양주시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


KCC글라스 덕소공장은 지난해 12월 남양주시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500만원을 기부한 데 이어 새해에 또 한 번 나눔을 실천했으며, 이번 후원금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복지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KCC글라스 덕소공장 이만석 공장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에 참여해 지역 사회 내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이웃과 함께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남양주 지역에 관심을 갖고 나눔 활동에 앞장서 주시는 KCC글라스 덕소공장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시에서도 후원자에 대한 예우를 다하며, 기부 문화가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심우만 남양주시복지재단 대표이사는 "KCC글라스 덕소공장의 지속적인 후원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역할에 대해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전해주신 소중한 후원금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KCC글라스 덕소공장은 지난 2016년 저소득층의 주거 환경을 개선하는 'G-Housing 리모델링 사업'에 참여해 단열 및 방수 공사를 지원했으며, 2021년과 2022년에는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남부희망케어센터에서 주관한 '행복 담은 나눔트리'를 통해 각각 300만원과 500만원을 후원한 바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