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Wkorea)는 1월 6일 '2023년 Volume 2' 커버 주인공인 지민을 소개하며 6장의 화보와 짧은 영상을 공식 SNS에 게재했다.
'더블유 코리아'는 ''그의 대단함을 말하자면 입이 아플 정도! 아름다운 움직임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완성형 아티스트'란 수식으로 불리고 있다. 누구보다 그를 보고싶어 할 오디언스들을 위해 책 출간 전 조금 빨리, #W게스후 로 공개한다''라며 새해 최고의 선물이 될 거라 확신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디올의 서머 컬렉션을 착용한 지민은 명품의 가치를 더욱 끌어올리는 범접불가의 아우라를 발산하며 신비롭고 고급스러운 비주얼과 탄탄한 섹시 몸매, 그속에서도 숨길 수 없는 소년미로 여심을 강타했다.
그뿐만 아니라 'OMG JIMIN', 'GUESS WHO', 'JIMIN X W MAGAZINE', 'JIMIN X DIOR SUMMER 2023', 'IT BOY' 등의 키워드가 트렌딩 되어 예상치 못한 깜짝 공개에도 SNS를 완전히 장악하는 화제를 모았다.
이러한 열띤 관심은 높은 판매도로 이어져 글로벌 팬들을 위한 공식 구매 사이트 아마존에서 판매 시작 1시간도 채 안돼 A부터 F까지 6종이 전량 솔드아웃되어 이후 추가 물량이 확보된 상태로 이베이에서도 역시 품절을 기록했다.
또 한국의 공식 판매처중 하나인 인터넷 서점 알라딘에서는 '지금 베스트' 순위에 1위부터 6위까지 지민의 '더블유 코리아' 6종 커버가 줄세우기를 하며 뜨거운 인기몰이중으로 해외 매체들도 앞다투어 소식을 전하고 있다.
한편 지민이 커버를 장식한 Volume 2 공식 발행일은 1월 18일로 추후 '더블유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서는 촬영 당일 현장 비하인드신과 미니 인터뷰를 담은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