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설날 아침 함께 떡국 먹고 싶은 男돌' 1위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3.01.21 07:36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뷔가 '설날 아침 함께 떡국 먹고 싶은 남자 아이돌' 1위에 오르며 빛나는 인기를 또 한 번 입증했다.

뷔는 아이돌 커뮤니티 최애돌에서 1월 13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한 '설날 아침 함께 떡국 먹고 싶은 남자 아이돌돌은?' 설문에서 2만 2240표를 얻어 1위에 올랐다


뷔는 최근 최애돌 '새해 일출을 같이 보고 싶은 남자 아이돌돌'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또 한 번 1위에 오르며 긍정과 희망의 아이콘 뷔와 새해의 시작을 함께 하고픈 팬들의 기대를 엿보게 했다.

image
뷔는 평소 '행복 전도사'라고 불리며 전 세계 팬들에게 희망과 행복의 아이콘으로 인정받고 있다.

서로 덕담을 나누는 새해 풍경은 '김다정','스윗곰돌이'라고 불릴 정도로 다정하게 먼저 다가가는 뷔의 따뜻한 성품을 연상시킨다.


뷔는 자체 예능 콘텐츠 '달려라 방탄'에서 자발적으로 아차산 일출 등반 벌칙을 했던 에피소드가 있다. 그곳에서 뷔는 "아미 여러분, 비록 저희는 벌칙으로 이곳에 와 있지만 전혀 벌칙이 아닌 것 같은 이런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다는 게 가장 좋고"라고 말해 긍정의 아이콘 다운 벅찬 감동을 선사했다.

image
또 'MBC Radio 봉춘 라디오' 2023 새해 인사에서 "저는 2022년 아미들과 따뜻한 추억들을 많이 가지고 갑니다. 2023년도 행복하고 따뜻한 기억들을 보는 날들을 기다리고 기대하고 있겠습니다"라고 말해 팬들을 행복한 기대로 설레게 했다

뷔의 긍정적이고 다정한 마음에 감동한 팬들은 "뷔와 함께라면 2023년 새해가 더 힘찬 한 해가 될 것 같다", "뷔 소원이 내 소원, 모두 행복하자"는 반응을 보였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