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전우들이 떡국을"..입대前 설날 예측

방탄소년단 진, 입대 전 설날 예측.."전우들이 떡국을!" [스타이슈]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3.01.21 13:45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사진=유튜브 채널 '방탄TV' 영상 캡처


그룹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의 진이 군 입대 전 2023년 설날 인사를 전한 모습이 공개됐다.

21일 유튜브 채널 '방탄TV'에는 'BTS (방탄소년단) 2023 Happy Seollal Greeting'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번 공개된 영상에는 방탄소년단 멤버 모두 한복을 입고 모여 2023년, 계묘년 설날 인사를 팬들에게 전한 모습이 담겼다. 지난해 12월 입대한 진의 모습까지 담겨 있어, 진이 입대 전 촬영한 영상임을 알 수 있다.

특히 영상에서 진은 군 복무 중 설날을 맞이하게 된 상황을 예상했다. 그는 지민이 "거기는 어때요?"라고 묻자, "전우들이 떡국을 끓여주고 있는데 너무 맛있습니다"라고 대답했다. 2023년 설날, 군 복무 중인 자신의 상황을 예측한 진이었다.

진은 멤버들과 함께 팬들에게 설날 인사를 전했다. 특유의 재치와 환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진은 지난해 12월 경기도 연천의 5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 육군 현역으로 군 복무를 시작했다. 이후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았고, 지난 18일 신병교육대 수료식을 가졌다. 진은 향후 조교로 병역의무를 이어간다. 오는 2024년 6월 12일 전역 예정이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ize.co.kr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