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한지현, '룩앳미' 女주인공 확정..이민기와 호흡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3.02.03 11:40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한지현이 3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진행된 '2022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12.31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한지현이 '룩앳미' 여자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3일 스타뉴스 단독 취재 결과, 한지현이 웨이브 오리지널 '룩앳미' 출연을 확정한 것으로 확인됐다.


'룩앳미'는 의느님으로 명성을 떨치던 유명 성형외과 의사가 뜻밖의 사건에 휘말려 나락으로 떨어지게 되고 범죄 피해자 재건 성형을 하게 되면서 사건의 진실을 추적해가는 메디컬 미스터리 스릴러 작품이다.

한지현은 '룩앳미'에서 겁을 모르는 솔직 당당함과 공감 능력까지 갖춘 자타공인 강력계 에이스 형사 이민형 역을 맡았다. 흠잡을 데 없는 비주얼과 실력을 갖춘 최고의 성형외과 의사 차정우 역으로 캐스팅된 이민기와 호흡을 맞출 예정.

'룩앳미'는 SBS 드라마 '미스터리 신입생', '시크릿 마더'를 집필한 황예진 작가와 영화 '아랑', '블라인드', '순수의 시대', '나는 증인이다' 연출을 맡은 안상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MBC·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트레이서', ENA 드라마 '남이 될 수 있을까'를 만든 웨스트월드스토리가 제작한다.


한지현과 이민기가 출연하는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룩앳미'는 오는 3월 크랭크인 해 올해 말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