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 /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
방탄소년단(BTS, RM 진 지민 제이홉 슈가 뷔 정국) 지민이 오는 3월 솔로 데뷔를 하는 가운데 음악 방송으로 팬들과 만난다.
11일 스타뉴스 단독 취재 결과, 지민은 3월 솔로 앨범 발매에 맞춰 음악 방송 무대에 설 예정이다.
지민 소속사 빅히트뮤직 관계자들은 최근 음악 방송 관계자들과 만나 지민의 무대에 관한 논의를 진행했으며, 2곡 정도의 무대를 펼칠 전망이다.
지민은 지난 10일 위버스 생방송을 통해 자신의 3월 컴백에 대해 직접 밝히며 "여러분이랑 이것저것 할 수 있는 것들을 많이 준비하고 있다"라며 "되게 다양하게 여러분과 같이 놀 수 있고 즐겁게 뭔가 할 수 있는 것들을 많이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위버스 |
지민이 솔로 앨범을 발표하는 건 2013년 방탄소년단 멤버로 데뷔 후 처음이다.
지민은 방탄소년단 수록곡들을 통해 다수의 솔로곡을 발표한 바 있다. 'Filter', 'Lie', 'Serendipity' 등 앨범 수록곡은 물론이고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 'With You'도 발표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지민은 지난 1월 13일 발매된 빅뱅 태양 컴백 신곡 'VIBE'를 통해 협업에 나서며 건재함을 과시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