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는다, 녹아♡ 방탄소년단 진, 설렘 가득 껌하트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3.02.14 07:23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진이 눈부신 비주얼과 사랑스러운 미소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롯데제과 자일리톨은 2월9일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 ''LOTTE XYLITOL×BTS 「Would you like XYLITOL?-jin' 버전을 공개 했다.


image


진은 영상에서 청량함이 느껴지는 파란 배경을 뒤로 한 채 상큼함을 가득 담은 표정으로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었다.

껌을 교차해 하트를 만든 진은 "식사 후 자이리톨 어떠세요"라는 문구와 함께 달콤함이 느껴지는 미소와 함께 사랑스러운 머리 동작으로 매력을 더했다. 차분한 검은 머리카락과 대조되는 흰 피부와 작은 얼굴, 긴 목이 자아내는 아름다움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진은 주어진 짧은 시간동안 'Good Teeth , Good Smile'이라는 캐치프레이즈의 맞게 환한 미소가 돋보이는 표정으로 시선을 모았다.

팬들은 "정말 사랑스럽다!!" , "Worldwide handsome" , "너무 보고싶은 진.이렇게 봐서 너무 좋아" , "너무 귀엽고,너무 예뻐" , "청량한 분위기 최고.진짜 대박" , "청순청초상큼 3박자 대박" ,"너무 달콤해서 녹아요" , "너무나 완벽한 진" , "껌하트에 심쿵사 할뻔"등 찬사를 보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