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
배우 이재욱이 아시아 투어로 첫 방문한 홍콩에서 팬들에게 진심을 전하며 팬미팅을 성료했다.
이재욱은 지난 18일 홍콩에서 '2023 이재욱 아시아 투어 팬미팅 <FIRST> in HONG KONG'을 개최하고 홍콩 팬들의 뜨거운 응원을 받았다.
이날 이재욱은 두 시간이 넘는 시간 동안 토크와 게임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넘치는 팬 사랑을 전했다. 특히 팬들의 고민을 들어주는 코너에서 진로를 고민하는 팬에게 "나도 열 개가 넘는 아르바이트를 하며 경험하다가 내가 하고 싶은 일이 무엇인지 찾았고, 배우라는 직업을 갖게 됐다. 누군가에게 빛이 되는 것도 좋지만 내 안에 있는 빛을 찾아내는 것이 중요하다. 자신을 사랑하고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찾길 바란다"라고 진심 어린 조언을 해 감동을 안겼다.
이재욱의 센스가 빛난 게임 코너 또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팬들과 함께한 '몸으로 말해요' 코너에서 이재욱은 제시어를 몸으로 표현하며 재치 있는 연기로 웃음을 안겼고, 팬들의 즉석 요청에 적극적으로 임하는 것은 물론, 정성 가득한 애장품 선물을 주는 등 아낌없는 팬 서비스로 '팬 바보'의 면모를 보여줬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
이재욱의 남다른 팬 사랑에 홍콩 팬들 역시 깜짝 선물을 선보이며 뜨거운 감동을 안겼다. 팬미팅이 끝난 후 홍콩 팬들이 준비한 영상이 상영된 것. 팬들은 이재욱을 처음 만났을 때부터 지금까지의 마음을 성우의 내레이션으로 담아 이재욱의 모든 발자취를 영화적으로 편집, 팬미팅 현장을 감동의 물결로 가득 채웠다.
서울을 시작으로 도쿄, 방콕, 홍콩에서 팬미팅을 성료한 이재욱. 진심 어린 표현과 팬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며 공감하는 섬세함, 재치 있는 센스까지 갖추며 아시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재욱은 "홍콩에 처음 왔는데 너무 아름다운 도시다. 여러분과 처음 만나는 자리 이 마음과 진심을 잊지 못할 것 같다. 다음에는 개인적인 여행으로 홍콩을 다시 찾겠다"라고 소감을 전하며 팬미팅을 마무리했다.
한편 홍콩 팬미팅을 마친 이재욱은 오는 2월 25일 자카르타에서 7개 도시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