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
여태껏 보지 못했던 가수 황민현의 이면이 눈을 떴다.
황민현은 27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 1집 'Truth or Lie'(트루스 오어 라이)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Hidden side'(히든 사이드)를 공개했다.
황민현은 이번 솔로 데뷔 앨범을 통해 데뷔 후 11년간 보여주지 않았던 완전히 새로운 이면을 꺼내보였다. 그는 신곡 'Hidden side'에서 미스터리하고 유혹적인 존재로서의 모습을 보여 리스너들의 흥미를 돋운다.
Can you see?
예고 없이 너를 사로잡을 Timing
네 눈에 비친 Privacy
다 나로 담아 네 맘의 Scene
Can you feel?
여백 없이 작은 빈틈 하나까지
느낀 대로 채워가도 돼
찾아봐 내 안의 Hidden side
I can see
어김없이 내게 사로잡힐 Timing
난 오직 너의 Privacy
멈출 수 없는 우리의 Scene
You can see
어질러진 작은 감정 하나까지
놓치지 마 지금 이 순간
느껴봐 내 안의 Hidden side
전부 느껴봐 Hidden side
내게 빠져들어
You can see 좀 더 깊이
전부 느껴봐 Hidden side
![]() |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
황민현의 첫 번째 미니 앨범 'Truth or Lie'는 '진실 혹은 거짓' 게임을 뜻하며, 모두가 몰랐던 그의 여러 이면을 전한다. 어떤 모습이 진실이고 거짓일지 타인의 시선에 맡기며 결국 '당신이 믿고 싶은 황민현'으로 바라보면 된다는 의미를 전함으로써 다양한 모습으로 유연하게 변화할 수 있는 황민현의 가능성을 더욱 확장하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Hidden Side'는 묵직한 베이스 사운드를 비롯해 구간별로 미니멀하게 구성된 여러 악기들이 섬세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보컬과 어우러진 팝 장르. 내 안의 수많은 '나'를 찾아보라는 메시지를 던지면서도, 기승전결이 뚜렷한 곡 구성을 통해 자신의 다양한 이면을 알아낼 뿐만 아니라 이런 나의 모습 전부를 가져보라는 도발까지 한다. 간결한 수트, 파워풀한 웨이브 퍼포먼스와 함께 황민현의 섹시함이 강조된 곡이다.
2012년 그룹 뉴이스트로 데뷔한 황민현은 지금까지 가수로서도, 배우로서도 충분한 역량을 쏟아내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왔다. 어떨 땐 온미남 같지만 어떨 땐 냉미남으로 알쏭달쏭함을 자아냈던 바. 황도(팬덤명)들도 그의 '냉온 매력'을 두고 첨예한 의견을 보이는데, 사실 그의 안에는 더 다양한 히든 사이드가 숨겨져 있었다. 황민현의 진짜 모습에 정답은 없다. 모든 것은 황민현을 바라보는 당신의 시선에 달렸다. 'Truth or Lie'는 그가 얼마나 입체적인 아티스트인지를 증명한다.
황민현의 신곡 'Hidden Side'는 현재 각종 음원차트에서 들을 수 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