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욱, 마닐라까지 사로잡았다..아시아 투어 팬미팅 순항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3.03.13 13:1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image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image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image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최혜진 스타뉴스 기자] 배우 이재욱과 tvN 드라마 '환혼'을 향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여전히 뜨겁다.

13일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재욱은 지난 11일 필리핀 마닐라에서 개최된 '2023 이재욱 아시아 투어 팬미팅 'FIRST' in MANILA'를 성료했다.


이재욱이 출연한 '환혼'은 넷플릭스 비영어권 TV 부문 톱 10 리스트에 19주간, '환혼: 빛과 그림자' 역시 8주간 이름을 올리며 종영 후에도 식지 않는 인기를 보여줬다. 특히 '환혼'은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 등 아시아 국가뿐 아니라, 브라질, 콜롬비아 등 미주, 유럽에 아프리카까지 사로잡으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환혼'의 인기는 극 중 장욱 역으로 열연을 펼쳤던 이재욱에게도 이어졌다.

이에 이재욱은 지난 1월 서울을 시작으로 7개 도시 아시아 투어 팬미팅 개최 소식을 전했고, 도쿄, 방콕, 홍콩, 자카르타에 이어 지난 11일 필리핀 마닐라에서 개최된 '2023 이재욱 아시아 투어 팬미팅 'FIRST' in MANILA'를 무사히 마쳤다.

마닐라 팬미팅을 마친 이재욱은 "항상 이렇게 먼 나라에 오면 너무나 감동을 받는다. 여러분 덕분에 너무나 행복하고, 오늘도 너무 즐거웠다. 항상 멀리서 응원을 보내주셔서 너무나 고맙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재욱은 오는 26일 타이베이 팬미팅을 끝으로 7개 도시 아시아투어 팬미팅을 마무리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