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 전도연 아닌 킬러 전도연..'길복순' 짜릿한 파이널 예고편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3.03.16 10:2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길복순' 3차 포스터 , 넷플릭스


[김미화 스타뉴스 기자]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이 오는 3월 31일 공개를 앞두고 3차 포스터와 파이널 예고편을 공개했다.

'길복순'은 청부살인업계의 전설적인 킬러 길복순이 회사와 재계약 직전, 죽거나 또는 죽이거나, 피할 수 없는 대결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다.


공개된 3차 포스터는 피로 물든 칼과 총 사이로 '길복순' 주역들을 한 프레임에 담아냈다. 킬러이자 싱글맘 '길복순'(전도연 분)과 살인청부업계 최고의 회사 MK ENT. 대표인 '차민규'(설경구 분)의 카리스마 있는 모습 아래, '길복순'의 딸 '길재영'(김시아 분)부터 '차민규'의 동생이자 MK ENT. 이사 '차민희'(이솜 분)와 MK ENT. 소속 킬러 '희성'(구교환 분)까지. 인물들의 사이사이로 핏방울이 스며든 포스터는 잔혹한 킬러들 세계의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image
/사진=넷플릭스


함께 공개된 파이널 예고편은 수많은 킬러들이 소속되어 있는 청부살인업계 최고의 회사 MK ENT. 대표 '차민규'의 연설 장면으로 눈길을 모은다.


또 학부모 사교 모임에서 출장을 다녀왔다고 태연하게 거짓말을 하는 '길복순'의 모습은 특A급 킬러와 '재영 엄마'라는 이중의 정체성 사이에서 그녀 앞에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액션부터 캐릭터들의 깊이 있는 서사와 함께 완성된 '길복순'만의 유니크한 세계관은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최근 종영한 드라마 '일타 스캔들'에서 러블리한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던 전도연은 '길복순'에서 러블리한 매력을 내려놓고 잔혹한 킬러의 모습으로 전세계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길복순'은 3월 31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