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제이홉 "입대 날짜 나왔다" 깜짝 발표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3.03.16 22:48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이 21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홀에서 진행된 새 싱글앨범 'Butter'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Butter'에는 버터처럼 부드럽게 녹아들어 너를 사로잡겠다는 방탄소년단의 귀여운 고백이 담겨있다. 방탄소년단은 'Butter'를 사실상의 선 공개 싱글로 스타트를 끊고 6월 중 'Butter'가 포함된 새 앨범을 발매할 계획이다. 2021.05.21 /사진=김창현 기자 chmt@


[윤상근 스타뉴스 기자]톱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 RM 진 지민 제이홉 슈가 뷔 정국) 멤버 제이홉이 "입대 날짜가 나왔다"라고 깜짝 발표했다.

제이홉은 16일 위버스 라이브를 켜고 자신의 엠넷 '엠카운트다운' 2관왕을 자축했다.


제이홉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건네며 "정확히 디테일하게 말씀은 못 드리겠지만 이미 (입대) 날짜도 나왔고 슬슬 준비를 뭔가 하면 될 시점이 아닌가 생각이 든다"라고 말했다.

제이홉은 지난 2월 입영 연기 취소 신청을 완료하고 병역의무 이행을 위한 절차를 시작했다고 알렸다. 이로써 제이홉은 방탄소년단 맏형 진에 이은 방탄소년단 내 2번째로 입대하게 됐다.

한편 제이홉은 16일 방송된 '엠카운트다운'에서 솔로 싱글 '온 더 스트리트'(on the street/with J.Cole)로 1위에 올랐다.


'온 더 스트리트'는 제이홉이 작사, 작곡은 물론 뮤직비디오 기획과 퍼포먼스까지 참여한 곡이다. 이 노래는 '거리 위'를 모티브로 따뜻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특히 제이홉이 데뷔 시절부터 롤모델로 삼았던 미국의 래퍼 제이 콜이 피처링은 물론 뮤직비디오까지 출연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