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빅히트 뮤직 |
[한해선 스타뉴스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의 솔로곡 뮤직비디오가 단시간에 기록적인 조회수를 달리고 있다.
27일 오후 6시 기준, 지민이 발표한 첫 솔로 앨범 'FACE'의 타이틀곡 'Like Crazy' 뮤직비디오는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채널의 유튜브 조회수로 1960만 뷰를 기록했다.
지민은 지난 24일 첫 솔로 앨범 'FACE'를 발표, 이날까지 단 나흘 만에 2000만 뷰에 근접해가는 'Like Crazy' 뮤직비디오 조회수를 자랑하고 있다.
지민이 지난 17일 사전으로 공개한 'Set Me Free Pt.2' 뮤직비디오는 이날 같은 시각 기준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서 4600만 뷰 가량을 나타냈다. 'Set Me Free Pt.2' 뮤직비디오는 공개한지 약 일주일만에 4500만 뷰를 돌파해 또 하나의 기록을 보여주고 있다.
'Set Me Free Pt.2' 뮤직비디오가 지민의 파워풀한 군무, 역동적인 연출로 굴레 안에서도 방황과 상처를 극복하려는 의지를 드러냈다면, 'Like Crazy' 뮤직비디오는 어지러운 조명, 변칙적인 컷 구성, 지민의 흐트러진 모습을 담아 현실을 외면하고 도피하는 순간을 담아냈다.
'Like Crazy'는 신스 팝(Synth Pop) 장르로, 강렬한 신스 사운드와 드럼 사운드에 지민의 애절한 음색이 대조를 이루는 곡이다. 지민은 평소 좋아하는 영화 'Like Crazy'에서 영감을 받아 곡 작업에도 참여했다. 꿈속에서 사랑했던 상대를 찾으며 괴로워하고 화려한 불빛에 갇혀 자신을 잃어 가지만, 그럼에도 영원히 꿈속에 머물고 싶다는 내용의 가사가 감성을 자극한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