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뱀 "갓세븐 스타디움 공연, 코로나로 취소..아직도 미련 多"

용산구=안윤지 기자 / 입력 : 2023.03.28 14:47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뱀뱀(BamBam)이 28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진행된 솔로 첫 정규앨범 '사워 앤드 스윗'(Sour & Sweet)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정규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Sour & Sweet를 비롯해 'Feather', 'Take It Easy', 'GHOST', '춤'(Let’s Dance), 'about YOU', 'TIPPY TOE', 'Wings' 등 총 8곡이 수록됐다. /2023.03.28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용산(서울)=안윤지 스타뉴스 기자] 가수 뱀뱀이 과거 취소됐던 그룹 갓세븐의 콘서트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뱀뱀은 28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정규앨범 '사워 앤드 스윗'(Sour & Sweet) 발매를 기념해 쇼케이스를 열었다.


그는 "사실 데뷔하는 것만으로도 꿈을 이룬 거였다. 갓세븐과 함께 활동하면서 원했던 1위도 받아봤고 원했던 상, 월드투어도 돌아봤다. 많이 활동했다. 그래서 당연히 우리 목표 중 이뤄놓은 게 많았다"라며 "근데 사실 갓세븐이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마무리하기 전 남아있던 월드 투어가 있었다. 사실 코로나19 확산세 때문에 공연이 취소됐고 이 가운데 스타디움 공연도 있었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이건 정말 미련이 많이 남는다. 물론 지금은 상황이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단체로 원했던 공연을 했으면 너무 좋고 몇 명만이라도 이뤘으면 너무 좋겠다. 이걸 항상 버리지 않고 미련에 두고 있다"라고 전했다.

뱀뱀의 신보 '사워 앤드 스윗'은 동명의 타이틀곡 '사워 앤드 스윗'을 비롯해 '페더'(Feather), '테이크 잇 이지'(Take It Easy), '고스트'(GHOST), '춤' (Let's Dance), '어바웃 유'(about YOU), '티피 토'(TIPPY TOE), '윙즈'(Wings) 등이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