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flipside |
아티스트 홀랜드(HOLLAND)가 약 3년 반 만에 돌아온다.
홀랜드는 3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NUMBER BOY(넘버 보이)'를 발매한다.
'NUMBER BOY'는 홀랜드 특유의 청량하고 매력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일렉트로닉 장르의 곡으로, 홀랜드가 작사가로 이름을 올려 본인의 인생 철학과 가치관을 아름답게 풀어냈다.
CIFIKA, 테림이 프로듀싱에 참여했으며, 신희원 감독과 필립 킴 디자이너 등 뛰어난 역량을 지닌 이들이 지원사격에 나서 'NUMBER BOY'의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 2019년 발표한 전작 'LOVED YOU BETTER' 이후 홀랜드는 유튜브 85만 구독자, 인스타그램 100만 팔로워, 트위터 42만 팔로워, 'I'm Not Afraid' 300만 스트리밍 횟수 등 숫자로 증명되는 영향력을 지닌 크리에이터이자 아티스트로 성장했다. 이처럼 예술가로서 지닌 예술적 가치와는 별개로 숫자로 재단되는 존재와 관계에서 오는 모습을 사랑에 빗대어 표현해 냈다.
/사진=flipside |
앞서 홀랜드는 "당신이 누구든, 누구를 사랑하든, 나는 모든 형태의 사랑을 진심으로 지지하고 포용한다"는 멘트와 함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 바 있다. 이에 홀랜드가 'NUMBER BOY'를 통해 들려줄 다양한 형태의 사랑과 응원의 메시지에 대한 기대감이 함께 높아지고 있다.
홀랜드는 3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높은 완성도의 새 싱글 'NUMBER BOY'를 발매하고, 국내외로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간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